음식

[스크랩]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황금비율로 만들어진 김치볶음밥 그뤠이트~

블루107 2014. 10. 27. 19:39




FunnCafe



오늘김치볶음밥을 만들건데요~!

평범김치볶음밥추구해오다 얼마 전에 황금비율 김치볶음밥이란걸 알게 됐어요!


그래서 어떤 맛인지 알고 싶어서 도전해봤습니다!

김치볶음밥황금비율? 과연 있을지 저와 함께 알아보시죠!





​재료


​김치, , 양파, 마늘​(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 ​계란, 식용유, 버터, 치즈~​




기름을 휙휙 둘러 준비해주세요~ 조금 많은가? 싶을 정도로 둘러주세요

중국집 볶음밥할때처럼 기름필요합니다!

이렇게 기름 많이 두른 적은 이네요ㅎㅎ 요렇게 해야 한다니 믿고 한번 궈궈!​





고명으로 올라갈 마늘을 얇게 슬라이스 해 튀겨주세요. 노릇노릇~!

어두운 황금색이 될때까지 튀겨주셔야 매운기쓴맛완화된다고 하네요~


타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중간불에 튀겨튀겻

마늘 튀기는 냄새은근 좋은데요?ㅋㅋㅋ





마늘을 튀겨준 다음 잘라준 을 구워주세요.

(마늘을 튀기고 나서 찝찝하다 하시는 분은 센스있게 키친타올휙휙 닦아주신 다음 조리하셔요 굿잡!)





이 잘 익어갈때쯤 양파를 넣고 휘둘휘둘!

그리고 저는 베이스한방조리하려고 이때 버터를 잘라 넣어주었어요^^


나중김치를 넣고 하셔도 되는데 성질해서 미리 넣었습니다.

순서야 뭐 만드는 사람 맘 아니겠슴까? 후후





버터사르르~

기름버터가 들어가면 하게 느끼하지 않을까 생각하시는데 만들고 나면 생각이 바뀌실 거에요.

냄새부터가 다르거든요ㅎㅎ 고소향기가득 기대가 됩니다​.





아까 재료준비하면서 미리 잘게 잘라준 김치휙휙 기름과 섞이게 볶아주시구요.

김치신맛을 잡기 위해 설탕투하!

설탕김치 맛적당하게 잡아줘서 더 있어져요.

김치신맛염두해서 넣어주세요~





(녹아든다...녹아든다.. 내몸이 녹는다고 무시하냐?)

설탕김치양파, 에 잘 녹아들고 익었다 싶으면 밥밥밥ㅎㅎ  을 넣습니다!






역시 한국인밥힘이짓!

김치 등등을 잘 볶아주세요! 김치를 더 넣어줄껄 그랬나? 이 옅어보이네요ㅎㅎ

기름을 충분히 둘러준 덕인지 후라이팬에 눌러붙는 없이 부드럽게 잘 볶아집니다!




완성김치볶음밥을 다른 곳에 옮겨두고 계란이 빠질 수 없겠죠?

하게 하나 익혀봅니다. 노른자가 안 터지고 잘 뒤집히기를(;ㅅ;)ㅋㅋ







완성입니다 완성했어요

김치볶음밥을 예쁘게 담아보려고 다른 밥그릇에 꾹꾹 눌러 담았다가 뒤집어서 꺼내놓고 그 마늘솔솔~

치즈한장> < 요놈치즈... 고소고소하니 더 나요

그리고 하게 익혀준 계란을 올려올려~

아.. 느끼할줄알았는데 너무 있어...미쳤나봐;;

넘넘 있네요b


누구나 만들고 먹는 김치볶음밥이지만 조금 다른 방법으로 이 변한다니 감동스럽기만 합니다

이제 저도 에 붙어서 긁어먹기 힘든 볶음밥이 아닌 더 업그레이드 김치볶음밥을 먹게 되었어요!

황금비율 김치볶음밥!

여러분도 만들어 드시고 황금비율황금의  느껴보세욥

있어욥 'ㅂ' 추천해욥ㅋㅋㅋㅋㅋㅋㅋ




http://blog.naver.com/hanami75/220140153812



출처 : 미즈쿡 레시피
글쓴이 : Fun엔Cafe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