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트루 블러드 시즌5

블루107 2013. 10. 8. 23:39

 

미국 HBO 2012년 12부작

이 시즌을 끝으로 작가가 바뀌어 다음 시즌은 새로운 작가가 각본을 쓴다고 하더군요. 

드라마의 질을 말하기 전에 무엇보다 원작소설이 드라마를 만들기에는 사건이 거의 없는 편입니다. 

그래서 지난시즌부터는 책과는 거의 별개로 이야기가 전개되었는데.....휴. 

 

빌과 에릭은 뱀파이어 정부에서 보낸 사자를 없애버리고 도망칩니다. 하지만 사로잡히고 이끌려가다가 차를 폭발시키고 다시 도망치다가 잡히는 빌과 에릭. 그들을 도와주는 여자가 나타납니다. 에릭의 남매라고 할 여인이죠. 그들은 함께 도망치가다 잡힙니다. 뱀파이어정부로 끌려간 빌과 에릭은 취조당합니다. 상부의 뱀파이어는 빌과 에릭이 뱀파이어성경을 신봉하는 근본주의자부류가 아닌지 의심합니다.

 

반장님 등장. 로 엔 오더

 

 

 

 

근본주의자는 인간들을 자신들의 음식으로만 생각하는 자들입니다. 처형될 상황에서 빌과 에릭은 러셀이 풀려났다며 그를 잡아오겠다고 해서 살아납니다. 그들은 가슴에 전자말뚝을 장착하고 석방됩니다. 그들은 수키와 힘을 합해서 러셀을 사로잡습니다. 러셀이 전자말뚝을 장착했지만 작동이 안하고 그는 최고 권력자 로만을 죽입니다.

 

이모냥 이꼴에도 사랑타령하는 러셀. 니가 그러니까 이모냥 이꼴이 된 것이야. 사랑이야말로 무적의 3000살인 너에게는 치명적인 아킬레스건임. 그걸 알아보고 공략한 에릭은 보통 놈이 아니야.

아무튼 사랑때문에 무너진 인간이 아니라 뱀파이어.

 

 

 

러셀을 풀어준 건 살로메였습니다. 그녀는 근본주의자로 로만과는 다른 노선을 걷고 있었죠. 권력싸움에서 살로메가 이긴 겁니다. 아무튼 숙청이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뱀파이어들이 숭배했던 릴리스의 피를 마신 러셀을 비롯한 뱀프들이 인간들을 학살합니다.

 

 

사람을 죽인 후 릴리스의 환영을 보는 뱀파이어들.

 

 

수키는 요정의 클럽을 방문하고 그녀의 손에서 나오는 에너지가 곧 사라질 거라고 말합니다. 그렇게 되면 수키는 평범한 인간이 됩니다. 수키는 요정의 힘을 빌어서 부모님을 살해한 자가 윌로우란 걸 알게 됩니다.

 

요정들의 아지트. 알록달록. 아 취향 안맞아.

이곳에 제이슨 있음.

 

 

 

근본주의자 뱀파이어는 인간과 공존하려는 뱀파이어를 처치하기로 합니다. 그래서 우선 트루 블러드 공장을 폭파해서 공존파가 인간을 죽이도록 하자고 합니다. 계획대로 트루블러드공장은 폭파됩니다. 이렇게 뱀파이어와 인간들간의 갈등이 서서히 고조됩니다. 인간들은 뱀파이어박멸을 하려합니다.

러셀은 요정의 피를 마신 후 요정클럽을 찾아냅니다. 요정들은 빛을 쏘면서 항거하지만 불리한 상황으로 러셀이 다가옵니다.

 

 

 

 

 이때 에릭이 나타나서 러셀의 심장에 말뚝을 박습니다. 이로써 러셀은 완전히 사라집니다. 수키를 비롯한 에릭일행은 뱀파이어본부로 침입합니다. 살로메는 릴리스의 피를 모두 마시고 릴리스의 힘을 얻으려하지만 빌이 바꿔치기한 피입니다. 빌은 그녀를 제거합니다. 빌은 릴리스의 피를 마시고 피칠갑한 새로운 몸으로 변합니다. 에릭과 수키는 도망.

 

에로 담당 제이슨은 누군가의 방문을 받고. 태양공동체의 목사님. 그런데 뱀파이어로 변함. 그리고

 

 

 

게이였음. 그는 제이슨에게 꽂힌 상태. 역시 에로담당 제이슨. 이번에는 뱀파이어 게이도 끌어들이고.

 

 

에로담당 제이슨을 구하러 나타난 제시카

 

 

시리즈가 이상해집니다.

아무튼 이야기가 너무 산만하군요. 집중이 안돼요.

드라마가 산만한 김에 포스팅도 산만해져버리자.

 

1900년대 팸이 영업을 마치고 귀가하려는데 나타난 잭더 리퍼같은 놈.

여자가 소리치면 더 흥분된다는 말에 팸은 소리치는 것을 그만둠. 역시 당찬언니.

 

 

이때 짠 하고 나타난 신사.....가 아니라 뱀파이어. 잭더 리퍼의 목을 따고 우아하게 손가락을 빰.

 

 

폼잡고 있네. 모자로 보아 영국임.

 

 

작업 들어가네. 언니의 저 촌시러운 왕꽃머리띠가 차마 아름답다고할 수 없어서 드레스가 아름답다고 한 것 같음.

 

 

이리하여 친해지고 .......

'드라마.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루 블러드 시즌7  (0) 2013.10.13
트루 블러드 시즌6  (0) 2013.10.09
트루 블러드 시즌4  (0) 2013.10.07
트루 블러드 시즌3  (0) 2013.10.04
트루 블러드 시즌2  (0) 2013.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