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수퍼내추럴 시즌7

블루107 2013. 8. 19. 22:48

전시즌에서 연옥의 영혼을 흡수한 카스티엘은 미국전역을 돌면서 마음에 안 드는 인간들을 찾아내서 살인을 저지릅니다. 그런데 카스티엘의 외모가 서서히 허물어집니다. 속에 있는 괴물이 피부를 뚫고 나오려고 하고. 윈체서터형제는 살인하는 카스티엘을 막기 위해서 가능성을 찾다가 죽음을 소환합니다.

 

죽음. 독특한 느낌의 마스크를 가진 죽음. 외모에서부터 포스가 느껴지는.

죽음은 핫도그나 감자칩같은 싼 음식을 잘하는 맛집을 순례하는 취미가 있습니다.

 

 

 

죽음은 캐스가 삼킨 레비아탄이란 무시무시한 괴물 때문에 폭발할거라고 말합니다. 레비아탄은 신이 천사와 인간을 창조하기이전에 만들어낸 야수였습니다. 신은 레비아탄이 세계를 먹어버릴까봐서 연옥에 가두어둔 상황. 연옥은 바로 이 괴물 때문에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니까 레비아탄은 괴물의 우두머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딘과 샘은 죽음의 도움으로 캐스의 몸속에 있는 괴물을 연옥으로 돌려보냅니다. 하지만 레비아탄은 캐스의 몸속에 남아서 그를 지배하게 됩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레비아탄과의 싸움입니다. 캐스의 몸에 있던 레비아탄은 상수원에서 풀려나서 전국으로 흩어집니다. 이들은 사람을 잡아먹고 같은 모습으로 변장을 해서 세력을 넓혀갑니다.

 

사람잡아먹을 때의 레비아탄.

 

 

레비아탄에게서 자유로워진 캐스는 물속에서 사라집니다. 딘과 샘은 캐스가 죽었다고 생각합니다. 카스티엘은 중반쯤에 넋이 나간채 등장합니다.

연옥의 우두머리인 레비아탄은 의외로 머리가 있습니다. 이들은 부동산을 사 들이고 연구소를 세웁니다. 그리고 미국을 자신들의 식품생산기지로 만들 계획을 세웁니다. 물론 그들의 음식은 인간입니다. 그들은 음식에 자신들이 만들어낸 약품을 첨가해서 인간들이 아무 생각하지 않고 살찌게 만듭니다.

레비아탄 우두머리 딕을 감시하던 샘과 딘은 중요한 소포를 빼돌립니다. 그 소포는 석판으로 알 수 없는 문자가 쓰여있습니다. 그 석판을 해석할 수 있는 동양계소년을 찾아가 해석을 하게 됩니다. 석판에는 레비아탄을 물리칠 방법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레비아탄을 물리칠 수는 없으나 오직하나 정의로운 인간의 뼈를 타락한 존재 셋의 피로 씻으면 가능하다.” 우선 캐스의 피와 뱀파이어의 피를 얻습니다. 뱀파이어는 레비아탄이 만들어낸 음식을 먹은 사람의 피를 빨고 죽게 되는 상황이었죠. 그것을 막으려고 피를 윈체스터형제에게 줍니다. 그리고 크라울리의 피를 얻어 성인의 뼈에 바른 후 연구소로 쳐들어가 샘과 딘, 카스티엘.

 

뻐를 딕의 목에 꽃았지만 뼈비녀를 한것 같은. 묘한....

 

 

딕을 죽이지만 그가 터지면서 캐스와 딘은 연옥으로 떨어집니다.

 

이번시즌은 레비아탄이 활약을 많이 해서인지 전시즌보다는 좀 더 짜임새가 있습니다. 하지만 5시즌을 능가하지는 못하네요.  

'드라마.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퍼내추럴 시즌9   (0) 2013.08.20
수퍼내추럴 시즌8  (0) 2013.08.20
수퍼내추럴 시즌6  (0) 2013.08.18
수퍼내추럴 시즌5  (0) 2013.08.17
수퍼내추럴 시즌4  (0) 2013.08.16